윈도우7 관리자 계정으로 변경하기


윈도우 계정 관리

윈도우7 설치를 하고 작업하다 보면 불편한 점이 좀 있습니다. 사용 중인 계정이 관리자 계정이 아니기 때문인데 사용 중인 계정을 관리자 계정으로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최초 설치 부터 윈도우7 관리자 계정으로 설치를 하셔도 되지만 상당히 복잡합니다. 복잡한 것만큼 이익이 별로 없는 듯 하고요~~


윈도우7 관리자 계정으로 변경하기

우선 로그오프후 관리자(Administrator) 계정으로 로그인을 합니다. 하셨으면 아래와 같이 제어판이 나오게 됩니다.


사용자 계정 추가 또는 제거


제어판에서 "사용자 계정및 가족 보호" 하위 메뉴인 "사용자 계정 추가 또는 제거"를 선택하세요.



계정 선택


사용 중인 계정이나 권한을 변경할 계정을 선택하시고요. 저는 제가 사용 중인 "lovedweb" 계정을 선택했습니다. 참고로 이곳에서 새로운 계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계정 변경


저는 이미 계정을 관리자 계정으로 변경하였기때문에 이미지가 약간 다릅니다. 좌측에의 "계정 유형 변경"을


계정의 이름이나 사진 변경, 암호 변경, 암호 삭제 등의 계정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 사용 등록된 계정을 삭제할 수도 있습니다. 삭제주의

계정 유형 선택


관리자 계정을 선택하시고 "계정 유형 변경"을 작업 로그 오프 하시고 다시 사용 중인 계정으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끝~


[OGTITLE]윈도우7 관리자 계정으로 변경하기[/OGTITL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테크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