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 카메라로 담아낸 조금 이른 여름 휴가 여행 해수욕장 풍경 - 갤럭시S2 후기
갤럭시S2 카메라로 담아낸 조금 이른 여름 휴가 여행 해수욕장 풍경. 연휴 때 집에 있었는데 형님이 양양에 놀러 간다고 할 일이 없으면 놀러 오라고 하더군요. 연휴이고 날도 좋고 해서 뻔히 길이 막힐 듯 하여 갈까 말까 망설이다 어차피 길 막히면 잠이나 자버리자는 심산으로 고속버스를 타고 확 떠났습니다. 조금 이른 여름 휴가 여행이다 생각하고 말이죠. 그래서 갤럭시S2 카메라로 조금 이른 해수욕장 풍경 담아왔습니다. 갤럭시S2 카메라 성능도 소개할 겸, 갤럭시S로 여기저기 돌아 다니며 찍은 사진들도 정리해서 한번 올려 봅니다. 보정 없이 원본으로 올리지만 본문 폭의 제한이 있어 자동 리사이즈 되네요.아니나 다를까 12시가 넘어 속초에 도착하여 라면 하나 끓여 먹고 잤네요. 여행가서 첫 끼니가 라면이라니... 어찌 되었던 양양 근처에 위치한 오토캠핑장에서 갤럭시S2 파노라마 모드로 촬영한 사진 우측이 좀 뿌옇건 다들 아시겠지만 해가 들어 그렇습니다. 사진을 확대가 되니 확대하여 사진을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야영장에 소나무가 많아 그늘도 많고 조용해서 가족들끼리 지내기 참 좋더군요. 민박 시설과 방가로도 있고 해수욕장도 걸어서 10분정 거리에 있고요. 유명 숙박 업소의 깨끗한 전용 해수욕장도 근처에 있고요. 차들이 지나 다니는 길목에는 자갈을 깔아 두어 먼지도 안 나고 아주 괜찮았습니다. 극 성수기가 아니라 민박과 야영비는 비교적 저렴했지만 이제 휴가철이고 하니 가격이 좀 올라가지 싶고요.
모든 사진은 갤럭시S2 카메라 자동 촛점으로 찍은 사진 해상도는 최고치 8M 3264 x 2488로 촬영을 했고요. 별다른 기술 없이 대충 구도만 잡고 찍어주면 이정도 사진이 나옵니다. 왠간한 똑딱이 정도는 필요없을 정도의 화질이지요.
이곳은 야영장 근처에 있는 유명 숙박 업소로 숙박비가 얼마인지 모르겠지만 상당히 잘 꾸며 놓았습니다. 이곳에 전용 해수욕장이 있는데 슬며시 들어가도 됩니다. 정문 입구로 들어가 언덕위로 올라가서 해변으로 넘어가면 됩니다. 예전에는 개 구멍이 있었는데 막혔더라고요. 초점이 맞는 곳에 따라 요렇게 색감이 좀 달라지게 되지요.
언덕위 뒤쪽에 이렇게 바다가 있고 요상하게 생긴 분수를 지나 내려가면 해변이 나옵니다. 날도 더운데 시원하게 해수욕이나 하세요. 왼쪽의 사진을 확대해 보시면 아주 작게 요트가 보 이렇게 더운날 요트에 누워 선탠이나 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해수욕장 근처에 경비행기가 날아와 한 컷 찍어봤습니다. 중간 우측 사진을 모기 크기로 나오긴 했지만 경비행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조카 초딩 녀석들이 키우는 강아지로 숏다리 사냥개 닥스훈트 이름이 세째인데 이녀석도 초딩 조카 녀석들과 맞먹을 정도로 정신 없더군요. 뭔 강아지가 헬스를 다녔는지 근육질이고 힘도 쎄고 잠시도 가만있질 않고 아주 정신 없습니다.
어디서 따왔는지 모르겠지만 해수욕장에서 성게를 획든한 초딩녀석, 이걸 자랑하겠다고 들고 뛰어오더군요. 갈라서 먹을 정도의 크기가 아니므로 방생 시켜줬네요. 별다른 설명이 없어도 주욱 사진을 보셨으면 아실겁니다. 굳이 별다른 기능을 사용하지 않고 대충 자동 초점으로 찍어도 이 정도 품질의 사진을 갤럭시S2 카메라 만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사진들은 찍은 사진으로 색감 좀 살펴보시면 되겠고요.
갤럭시S 카메라로 촬영한 720p 동영상
갤럭시2로 촬영한 720p 동영상 날도 덥고 하여 시원하게 보시라고 파도치는 모습을 담으려 했었는데 주변에 더위를 식히러 나온 가족들이 많아 여의치 않았네요. 찬조 출연으로는 해변에 놀러 나온 아이와 아버지
회를 뜨러 항구로 이동하다 조용한 해변이 있어 잔잔하게 파도치는 해변을 담아왔네요.
이 동영상은 다른 캠핑장에서 찍은 영상 그래도 역시 고기는 야외에서 구워 먹어줘야 제 맛이죠. 역시 머슴으로 따라간 여행이라 고기를 구우면서 촬영을 했네요.
갤럭시S2로 달리는 버스안에서 동영상 촬영을 해봤습니다. 제법 빠르게 달리는 버스 안에서도 제법 잘 찍힙니다.
두 장은 달리는 차 안에서 창문을 내려 두고 갤럭시S2로 찍은 사진이고요.
이 6장의 사진은 올라오는 고속버스 안에서 갤럭시S2로 찍은 사진이네요. 달리는 차 안에서도 사진이 제법 잘 찍힙니다. 물론 고속버스의 두꺼운 유리를 사이에 두고도 말이죠. 홍천부터 길이 막히기 시작하여 더이상 기억이 없네요.
그리고 요즘 제가 카툰 사진 찍는 재미에 빠져 이렇게 찍고 있는데 제법 재미가 좋습니다. 나중에 한번 카툰으로 찍은 사진으로 재미있는 글 한번 써보려고 준비중이네요. 기대해도 좋습니다.
위에 사진들은 다양한 환경에서 갤럭시S2로 찍은 사진들 확대를 하시고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 카메라를 안가져 나가 폰카로 찍던 시대는 지났지요. 왠만한 똑딱이는 그냥 집에 두고 갤럭시S2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갤럭시S2는 스마일샷, 뷰티샷, 파노라마, 액션샷, 카툰의 촬영 모드와 인물, 풍경, 야간, 스포츠 모드가 지원되어 보다 다양한 형태로 기억을 담아낼 수 있습니다. 조금 더 전문적인 사진을 찍고 싶다면 노출값, 화이트밸런스, ISO감도를 조절하거나 접사등의 기능을 사용하면 되고요. 당연히 전면 카메라가 있어 셀카도 찍을 수 있고 플래시가 있어 야간에도 촬영이 가능하고요. 갤럭시S2 카메라는 너무 많은 기능이 제공되어 오히려 복잡하게 느껴지기까지 합니다.
저는 사진을 찍히는 것을 그다지 좋아 하지 않지만 풍경을 담아 내는 것은 좋아합니다. 사진 찍는 기술따윈 없다는 것이 문제지만요.가족이던 친구던 혹은 사랑하는 사람과 여행을 갔던 여행에 있어 절대 빠질 수 없는 것이 사진이지요. 갤럭시S2의 800만화소 카메라는 소중을 추억을 담아내기 위해 부족함이 없습니다. 더욱 1080p 동영상 촬영까지 가능하니 소중한 추억을 영상으로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소중한 기억을 말이죠. 더 소중한 기억이 있으나 그것은 저만의 좋은 추억으로 간직하겠습니다.
* 갤럭시S2 카메라 1080p 동영상 촬영이 되면서 왜 720p로만 찍어 올렸냐고 하시는 분들이 있을 듯 하여 알려드리자면, 갤럭시S2에는 비디오 메이커와 포토 에디터 어플이 기본 내장되어 있습니다. 갤럭시S2로 촬영한 사진과 동영상을 바로 편집할 수 있지요. 허나 비디오 메이커가 720p 동영상까지만 편집이 가능하기에 720p로만 찍었네요. 왜? 비디오 메이커와 포토 에디터 소개를 드리려고 720p로 놓고 찍고 있으니까요.
[OGTITLE]갤럭시S2 카메라로 담아낸 조금 이른 여름 휴가 여행 해수욕장 풍경 갤럭시S2 후기[/OGTITLE]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