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 게임 어플 추천 니드 포 스피드 홈런배틀3D 앵그리버드 크레이지 카트 레이싱


갤럭시탭 게임 어플 추천

갤럭시탭은 11.98mm의 슬림한 두께에 커피 한잔 정도의 가벼운 무게(386g)로 가방이나 주머니 넣고 다닐수 있어 휴대성이 좋습니다. 갤럭시탭의 리더스허브로 책과 잡지, 신문등을 볼 수 있어 전자책으로 사용을 할 수 있고, 스마트에듀로 인터넷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어 교육용 기기로 사용이 가능하고요.

갤럭시탭의 넓은 7인치 화면으로 지상파 DMB로 TV를 보거나 무인코딩으로 미드, 영화등의 동영상을 자막과 함께 볼 수 있고요. 당연히 MP3 음악도 재생이 가능하고 유튜브등을 통해 최신 뮤직비디오도 볼 수 있고요. 갤럭시탭 올쉐어(AllShare) 기능으로 갤럭시탭에 저장된 미드,영화등의 동영상과 MP3 음악, 사진등을 TV등 외부 장치로 공유 하여 재생을 시킬 수도 있고 조립 컴퓨터나 노트북등에 저장된 동영상과 MP3 음악, 사진등을 갤럭시탭으로 재생하거나 TV등 외부 장치로 원격 재생을 시킬 수 있습니다.


갤럭시탭


갤럭시탭은 이외에도 여러가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여 활용성이 높은 기기이지요. 오늘은 갤럭시탭의 넓은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게임 몇가지 소개를 드려 보겠습니다.

관련 게시물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 TAB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_TAB, 긴 설명이 필요 없는 레이싱 게임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_TAB 은 자이로스코프 센서를 사용하여 갤럭시탭을 핸들처럼 조작 하는 게임으로 실제로 게임을 좀 해보니 역동적이고 다이나믹해서 할 만 하더군요. 사운드도 그럭 저럭 괜찮고요.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_TAB 동영상을 찍기 위해 한손으로 촬영하고 한손으로는 갤럭시탭을 조작을 해서 동영상이 좀 구리게 촬영되었으니 그부분은 감만을 하시고 보시고요.


삼성앱스에서 정상가 8,000원짜리 '스페셜 한정판 (Special Limited Edtion)' 이벤트로 20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니드 포 스피드


세계 최고 레이싱 프렌차이즈의 운전대를 잡으세요 니드포스피드 시프트는 이전에 맛보지 못했던 수퍼카들을 직접 운전하는 듯한 느낌을 생생하게 전달할 것 주위의 가장 빠르고 멋진 차들로 경주로를 활보하세요 플레이어들은 눈이 휘둥그래 해질 만큼 실제적인 1인칭 운전석 시점과 완전히 새로워진 충돌 메카닉 등 짜릿한 몰입 감을 통해 최첨단의 컨트롤과 스피드를 직접 체험하게 될 것 진짜 레이서와 흡사한 움직임, 관성과 중력가속도 및 자이로스코프 센서를 사용해 실제 레이서의 감각과 비주얼을 그대로 재현 합니다.

시카고, 두바이, 이태리와 런던 24개의 거리에서 프로 레이싱 이벤트에 참가하세요. 점수, 공격성 그리고 정확성에 대한 트로피를 얻으세요. 연승으로 세계 3대 프로 드라이버가 되어 차의 최고 속력, 핸들링, 엑셀과 부스터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레이싱의 진정한 스릴감을 경험하세요. 플레이어가 도로변의 물체와 부딪히거나, 상대편 차와 충돌했을 때, 비주얼과 오디오 효과를 통해 실제로 다친 듯한 느낌을 주어 어질 거리며 정신 없도록 만듭니다. - 삼성 앱스 설명중 발췌 -





갤럭시탭 데스크독 니드 포 스피드 플레이


니드 포 스피드 시프트 갤럭시탭의 7인치 화면으로 게임을 해도 상당히 재미가 있지만 갤럭시탭 데스크독을 통해 커다란 TV 화면으로 게임을 하면 훨씬 더 재미가 있습니다. 갤럭시탭으로 게임속 레이싱카 조작을 하고 TV화면으로 실감나게 즐기게 되는 것이죠.


갤럭시탭 데스크독


갤럭시탭 데스크독은 갤럭시탭의 동영상 재생을 극대화 시켜 볼 수도 있고 갤럭시탭의 화면을 커다란 TV 화면 고화질로 볼 수 있어 여러모로 활용성이 좋습니다. 충전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고요. 단점이라면 갤럭시탭 데스크독과 HDMI 케이블 2가지를 모두 구입을 해야 합니다. 전원 케이블과 HDMI 케이블 2개의 선이 연결이 되고 데스크독까지 모두 들고 조작을 해야 하기에 게임 용도로는 다소 불편하고 가격도 좀 과합니다.


게임 용도로만 갤럭시탭을 TV로 연결 하여 사용 하실 분들은 아날로그 TV 아웃 케이블을 저렴 하게 구입을 하시는것이 괜찮아 보이네요. 칫솔님의 사용 후기()를 보면 화질은 다소 좀 떨어지지만 그럭 저럭 쓸만 하다고 하네요.


홈런배틀3D-풀스크린 [갤럭시탭]



홈런배틀3D는 중력센서를 이용하여 배팅 포인트를 조절하고 터치로 간단하게 조작을 하는 야구 게임 갤럭시탭을 기울여서 야구 방망이의 타격 지점을 잡고 있는 날아 오는 야구공을 치는 아주 간단한 게임



갤럭시탭 버전인 '홈런배틀3D-풀스크린 [갤럭시탭]'은 네트워크를 지원하여 1:1 대전이 가능하고요. 클래식, 아케이드, 대전모드, 훈련모드 4가지 플레이모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홈런배틀3D-풀스크린 [갤럭시탭]'은 티스토어에서 5천원에 구입이 가능 합니다.






게임 어플은 갤럭시탭 전용은 아닙니다. 체험판을 설치하고 해보니 재미가 솔솔 하더군요. 나만의리그 타자타입 및 투수보직 추가, 나만의 선수 코스튬기능, 마구와 필살타법 에디팅 기능, 전작의 2배를 뛰어넘는 멀티형 시나리오 시스템 탑재, 시즌모드의 선수영입 시스템, 토너먼트모드와 일일과제 등 신규 게임모드 탑재, 신규 아이템 및 마선수 추가를 비롯하여 대규모 인공지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리얼야구에 가까운 공수시스템, 날씨환경에 따른 물리반응 변화 등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최고의 리얼게임성을 구현하였습니다." 어플 설명에 나와있는 모든 기능을 살펴보지는 못했지만 은근히 중독성이 있는 게임이더군요.


게임 어플은 T스토어에서 5천원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체험판도 충분히 재미가 있지으니 체험판을 먼저 플레이 해보시고 마음에 드시면 질러주시면 되겠습니다.


앵그리 버드(Angry Bird)







앵그리버드는 스마트폰 게임 어플로 개발되어 전세계에 돌풍을 일으킨 게임 안타깝게도 한국에서 안드로이드폰에는 정식으로 다운로드 받을 방법이 없습니다. 조카 초딩 녀석들 과자 몇게 집어주고 갤럭시탭 던져주면 최소 2시간은 조용히 만들 수 있는 너무나 좋은 게임 게임 방법은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알겠지만 새총을 쏘듯 아주 쉽습니다. 갤럭시탭의 넓은 화면으로 게임을 쉽게 즐길 수 있으니 검색신공으로 찾아서 설치를 해보세요.




크레이지 카트 레이싱(Krazy Kart Racing)

크레이지 카트 레이싱(Krazy Kart Racing)


크레이지 카트 레이싱(Krazy Kart Racing)은 넥슨의 카트라이더와 비슷한 레이싱 게임 니드 포 스피드 처럼 갤럭시탭을 기울여 카트를 조종 하면 되고요. 앵그리버드와 마찬가지로 정식으로 설치할 방법은 현재 없습니다.

앵그리버드와 크레이지 카트 레이싱은 정식으로 다운 받을 방법이 없어 소개를 안하려 했지만 갤럭시탭의 넓은 화면에 게임 방법도 아주 쉬워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라 간단하게 소개를 드려봤습니다. 검색 신공을 펼치시면 되겠습니다.


T스토어 게임

T스토어 게임

T스토어 게임




이외에도 다양한 게임들을 T스토어와 삼성앱스에서 무료/유료로 설치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게임들을 갤럭시탭에 설치해 주시고 즐겨 주시면 되겠습니다. T스토어와 삼성앱스에서 갤럭시탭과 같이 좋은 기기에 걸맞는 좋은 게임 컨텐츠도 앞으로 계속 나와주길 바라네요.


[OGTITLE]갤럭시탭 게임 어플 추천 니드 포 스피드 홈런배틀3D 앵그리버드 크레이지 카트 레이싱[/OGTITL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테크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