갖출 것 다 있는 중보급형 튜닝 케이스 IN WIN GT1 그란투리스모 화이트 ① 내 외부 디자인


1.jpg


인원 케이스라 하면, 다소 투박해보이는 디자인 대비 뛰어난 확장성과 쿨링성, 그리고 견고한 섀시가 바로 연상되지만, 출시한 제품군들을 살펴보면 꼭 그렇지만은 아니다라는 걸 알 수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제품으로 꼽고 싶은 게 바로 이번에 살펴볼 GT1 그란투리스모 화이트(이하 그란투리스모)로 인윈다운 강력한 기능성에 깔끔한 화이트 컬러, 센스있는 벌집 무늬 등으로 성능에서도 디자인에서도 어디 하나 빠지는 데가 없는 케이스라 할 수 있겠습니다.
능히, 인원의 대표 제품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되는 그란투리스모를 본 리뷰에서 좀 더 상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jpg



3.jpg





견고함과 기능성이 돋보이는 인윈!
최근에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인윈이라는 이름이 다소 생소할지도 모르겠지만, 몇 년전만 하더라도 인윈 케이스는 컴퓨터 유저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 중 하나였습니다. 동급 대비 현격하게 뛰어났던 성능과 두터운 섀시, 이제는 흔해졌지만 아직도 인기있는 타공망 디자인을 국내에 제대로 선보였던 인윈 케이스, 판쿠아는 가히 폭발적인 인기를 끌었으며, 그 이후부터 판쿠아와 유사한 케이스들이 우후죽순으로 등장하게 하는 하나의 계기를 만들었습니다.
안타깝게도 그 이후에는 판쿠아만큼 히트를 친 제품은 나타나지 않았으나, 인윈 케이스는 성능과 견고함에서는 단연 뛰어나다라는 인식은 아직까지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단, 인윈 특유의 심플하면서도 투박한 디자인은 사용하는 사람들에 따라 호불호가 좀 갈리는 편이라 인윈 케이스의 특징으로 디자인은 사람들에게 크게 어필은 하지 못했던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OGTITLE]갖출 것 다 있는 중보급형 튜닝 케이스 IN WIN GT1 그란투리스모 화이트 ① 내 외부 디자인[/OGTITL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테크윈